정관장과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기쁨을 배달하는 건강이 가득한 도시락을 지원해주세요. 당신의 마음을 담은 사랑의 도시락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월드비전은 전국 2,200명의 결식아동들과 독거어르신들의 저녁식사를 위해 갓 지은 밥과 깨끗한 식자재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3찬의 이상의 반찬을 주 5회 배달합니다.

엄마가 돌아가신 후 새벽부터 일하시면서 저와 오빠들의 밥을 챙겨주시느라 지친 아빠를 볼 때 마다 아빠가 너무 불쌍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월드비전에서 사랑의 도시락을 2년 넘게 보내주셔서 저와 오빠들은 굶지 않고 항상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아빠는 사람은 받은 만큼 베풀면서 살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추우나 더우나 도시락을 만들어주시고 배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시락 수거 박스에 붙은 혜정이의 편지 중에서-

주 5일, 영양 듬뿍 도시락 구성
저소득가정 아동,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독거노인을 위해 주 5회, 일1회 , 전문 영양사가 계획한 1식 3찬 이상의 영양가득 한 도시락을 집으로 배달합니다 설, 추석 명절에는 특식을 제공합니다.

마음을 담은 도시락
하루 한 끼 따뜻한 행복. 현재 전국 11개 지역에서 매일 약 2,260개의 도시락이 배달됩니다.

아동영양교육프로그램 쿡n쑥쑥
요리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식습관 개선 교육을 진행하고 아동 스스로 간단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전국 10개 사업장에서 약 120여 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