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합니다.
후원하기
Day 5: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Day 5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전쟁의 아픔을 딛고 한강의 기적이라 불릴 만큼 전무후무한 경제 성장을 이루고, 거리마다 골목마다 십자가 빛을 비추는 대한민국.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 나라를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세계 선교의 축이 되는 나라로 세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우리 나라는 한 민족이 두 나라로 갈라져 피를 나눈 부모 형제들이 서로 만나지 못하는 분단의 아픔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이념, 계층의 대립으로 국민들이 분열되고 나라 안팎으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민족의 화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반도에 하나님의 공의가 바로 서고 하나님 보시기에 선한 나라로 세워져 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기 원합니다.

말씀

"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 (시 127:1)

함께 기도해주세요

1. 2019년부터 북한의 식량 분배량이 380g에서 300g으로 감소하였고 북한 주민의 40%에 해당하는 1,010만 여명이 식량난을 겪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북녘의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필요한 식량을 공급받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2.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을 이끄는 각 분야의 리더들이 정의를 구현하고 자신의 이익이 아닌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자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적용하기

후원자님, 오늘은 이 땅의 젊은이들이 삶에 대한 바른 가치관을 세우고 삶의 현장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되기를, 세속적인 가치나 안정만을 추구하기보다는 꿈을 좇으며 밝고 희망찬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그리하여 이 땅을 바르게 이끌어 나갈 인재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세요.

대표전화 02-2078-7000

상담시간(월~금) 09:00~18:00

월드비전 소식을 빠르게 받는 방법!
인스타그램 유튜브

국제구호개발옹호 NGO 월드비전은 전세계 100여개 나라에서 1억명의 지구촌 어린이와 이웃을 위해 일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07327)
 사업자번호 116-82-00276  |  회장 조명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