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

2016 후원금,
어떻게 엘살바도르 아동의 세상을
바꾸었을까요
?

  •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자립마을 사업장 총 3곳(누에바비다, 솔리다리다드, 토레 푸에르떼)
  • 총 27,300여 명 아동과 주민들에게 혜택 제공

25_ElSalvador_graph

교육사업
아동에게 질 좋은 교육 제공

후원아동관리사업
후원아동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 관리 / 필요한 혜택 제공

식수위생사업
아동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자라도록 지원

옹호사업
아동과 청소년이 폴력으로부터 안전하도록 보호할 수 있는 옹호활동 진행

 

2016
엘살바도르에서 온 소식

더욱 건강해졌어요!

누에바비다 지역 여성 30명은 보건교육을 받아 모유수유 워크숍을 진행했어요.
솔리다리다드 지역 농부들이 훈련을 받아 500여 가구가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게 되었어요

교육을 받았어요!

토레 푸에르떼 지역 청소년 14명, 누에바비다 지역 714명은 보석세공, 제빵, 미용기술을 배웠어요.
솔리다리다드 지역 아동 154명, 누에바비다 지역 아동 1,417명이 논리적 사고와 의사표현에 대해 배웠어요.

보호를 받았어요!

솔리다리다드 지역 여성 600명은 학대 반대 캠페인을 열었고, 아동과 교사는 아동인권에 대해 배웠어요.
누에바비다 지역 마을 33곳에서 아동보호위원 14명이 선정되어 아동을 보호하고 있어요.

사랑&존중을 받았어요!

토레 푸에르떼 지역의 가정은 Values Day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자녀 양육에 대하여 배웠어요.
솔리다리다드 지역 8개 마을에서 평화축제가 열려 주민들이 도덕적 가치와 윤리에 대하여 배웠어요.

 

25_ElSalvador_img_01 25_ElSalvador_img_02
“예전에는 물을 쓸 수가 없었지만 이제는 학교에 식수 저장고 두 개가 생겼어요.”
_크리스티앙, 7세 (손을 씻고 있는 아이)
“저는 미용 워크숍에 참여해 기술을 배우고 가게를 낼 수 있게 되었어요.”
_모니카, 18세 (앞줄 왼쪽)
25_ElSalvador_img_03 25_ElSalvador_img_04
“이전에는 숫자나 글자를 몰랐지만 이제는 30까지 셀 수 있어요.”
_위그만, 6세 (가운데 남자아동)
“저는 아동모임에 참여하여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제 생각과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요.”
_오스카, 12세 (주황색 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