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아임닥터, 메디컬투데이가 함께하는 아프리카 보건소 건립 캠페인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보건소를 선물해보세요!

생명을 구하는 사랑의 빵.
나눔을 Touch해주세요.
아임닥터메디컬투데이가 월드비전과 함께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보건소 건립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동전의 기적을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로 이어 갑니다.

1991년부터 지금까지 사랑의 빵으로 모금된 소중한 동전은 학교가 되고, 깨끗한 물이 되고, 알약이 되고, 희망이 되어 수많은 어린이들의 생명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는 우리 생활 주변에서 즐겁고 편리하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또 하나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땡그랑! 소리에서 띠익!으로

가볍게 Touch해 주세요. 행복한 기적을 꿈꿀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1. 후불 교통카드 또는 삼성 페이를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에 터치하시면,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한 1,000이 자동 기부 됩니다.
  2. 나눔 단말기에 있는 ‘앱카드 전용 버튼’을 누르시고, NFC 기능이 활성화 된 모바일 앱카드를 터치해 주세요.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 설치 신청하기

병원을 찾는 고객들과 함께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를 설치해드립니다.
병원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 참여가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공간에 설치해보세요.
신청하신 곳으로 담당자가 방문하여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를 설치해 드립니다.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 설치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월드비전 담당자가 방문하여 설치해드립니다.
  • 단말기 AS 요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방문하여 회수하고, 수리하여 다시 설치해드립니다.
  • 모아진 기부금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보건영양사업, 식수위생사업 및 보건소 건립에 소중히 쓰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이나 정기적인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월드비전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2078-7000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병원 혜택

  1. 나눔 병원 인증 스티커 부착 :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를 설치한 병원에는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병원 인증 스티커를 부착해드립니다.
  2. 아프리카 건립 보건소 현판에 병원명 기입 :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 캠페인을 통해 건립된 아프리카 보건소 현판에 병원명을 기입해드립니다.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 신청하기

나눔단말기 기부금 영수증 신청하기

사랑의 빵 나눔단말기를 통해 후원하신 분들 중에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신청해 주세요. 개인정보 보호에 따른 후원내역과 정보를 직접 입력해 주시면 기부금 영수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기부금 영수증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