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이웃을 살리는 새해결심 프로젝트 2020

월드비전 마라톤 행사인 글로벌 6K에 참가했어요. 한 아이라도 도울 수 있다면 물을 옮기는 대신 학교에 갈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후원을 결심했어요.
남편 먼저 가고 혼자 적적하게 살다가 후원을 시작했어요. 번역 없이 편지를 받으면 더 빨리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올해는 영어 공부를 해볼까 해요.
첫 아이 돌잔치 때 주변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 사랑을 다른 아이들에게도 흘려 보내려고 후원 신청했습니다.
취업하면 꼭 후원 시작해야지 마음만 먹고 있었는데 드디어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작년에 저와 했던 약속을 올해는 지켜보려고 후원을 결심합니다.

지금 나의 결심이 아동을 살리는 결심이 됩니다. 우리의 결심이 아이들에게 어떤 변화를 줄까요? 국내사업후원, 한 끼를 넘어 내일의 희망을 선물하고 싶어요.해외아동후원, 한 아이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 싶어요. 한 아이를 향한 당신의 결심, 월드비전은 그 아이의 환경까지 건강하게 변화시킵니다.해외사업후원 당장 꼭 필요한 일부터 도움을 주고 싶어요. 위생적이지 않은 환경 굶주림 조혼 아동노동 등 여전히 수많은 문제 앞에 놓여있는 아이들긴급구호후원, 아이들의 당연한 일상을 지켜주고 싶어요. 기근 태풍 분쟁 홍수 등 재난현장 속에서 가장 취약한 아이들.

우리의 결심이 아이들에게 어떤 변화를 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