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말리 사모리, 소로 사업장 아동결연사업 일시중단 및 지연 안내

20191114_newsMap
 
후원아동을 향한 후원자님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서아프리카 말리 북부에서 활동하던 이슬람 과격파 반군세력이 최근 중부지역까지 활동지역을 확산함에 따라 치안이 불안정해져, 월드비전 소로(187710), 사모리(187713) 지역개발사업장의 아동결연 업무가 일시중단 또는 지연됩니다.
 
[일시중단되는 아동결연 업무]
1)후원아동 선물금 집행 및 선물금 보고서 전달
2)후원자 서신 및 아동 서신 교류 업무
3)후원자 개인 방문
 
[지연되는 아동결연 업무]
1) 후원아동 모니터링 보고 (건강, 사망, 이사 등)
2) 아동 사진/영상 촬영, 아동 등록
3) 후원아동의 가정방문이 필요한 후원자 문의에 대한 답변
 
말리 월드비전에서는 지난 10월부터 재난규모 카테고리3(CAT3)를 선포하고 주요 피해지역인 코로 지구(Koro District)를 중심으로 식량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휴교령으로 인해 학교에 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대체 교육과 아동보호 및 평화증진 사업(Child Protection and Peace Building)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 지구에 인접한 한국 월드비전 지원 사업장인 사모리(Samori)와 소로(Sourou) 사업장에 피해가 발생하면서 일부 주민들은 치안이 나은 지역으로 일시 이주하는 경우도 발생하였습니다. 말리 월드비전은 사모리, 소로 사업장 내 거주하는 지역주민 봉사자들을 통해 후원아동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최소한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후원자님의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며, 말리의 분쟁상황이 악화되지 않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후 아동결연 사업이 재개될 시 월드비전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