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캠페인결과보고상세

캠페인 후원으로 변화된 아이들의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아들, 엄마가 몰라줘서 미안해” 민재 후원 결과보고

등록 2022.04.21

기간 ~

입으로 하는 검사를 하고 있는 민재

민재가 ‘엄마’하면서 뛰어오며 뒤에서 엄마의 손을 잡는 꿈. 꿈인 줄 알면서도 깨어나기 싫었다는 민재 어머니의 간절한 마음을 하늘이 아셨을까요? * 댄디워커 증후군으로 인해 다섯 살이 되도록 언어 발화가 어려웠던 민재는 1년 간의 집중적인 재활치료(운동 · 언어 · 인지 · 감각통합치료 및 연하치료)를 통해 이제 ‘엄마’라는 억양을 따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그 때의 감격을 잊을 수 없습니다. * 댄디워커증후군 염색체 이상으로 인한 선천성 소뇌 기형증, 중추신경계 · 전신 기형을 동반하는 매우 드문 선천적 기형 질환으로 운동능력의 결핍 및 발달 지연 등의 증상이 나타남

천천히 세상을 느낄 수 있게 된 민재

2021년 3월에 만난 다섯 살 민재는 간신히 기는 것만 가능했고, 언어 발달도 되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9개월 간 집중적인 재활치료를 받은 지금, 민재는 몸에 힘을 주어 서는 방법을 인지하고 약간의 도움으로도 세 네 걸음 이상을 혼자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민재가 제법 상호작용도 늘고 말도 많이 알아듣고 있어요. 집중적으로 재활치료를 받고 나서 인지능력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열심히 치료받고 집에서도 운동 계속 해서 우리 민재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 민재 어머니

걷기 운동을 하고 있는 민재
사다리 타기 운동을 하고 있는 민재

운동치료

민재의 치료과정

민재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의 힘은 민재가 보고, 듣고, 삼키고, 천천히 걷고, 느낄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민재는 소근육 발달 · 작업기능회복 · 대근육강화를 위한 운동치료, 감각인식과 반응성 향상을 위한 감각통합치료, 삼키는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한 연하치료, 언어발화를 위한 언어치료, 듣기능력 향상과 심리 안정을 위한 음악치료,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인지치료 등 발달을 돕기 위한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작업치료

감각통합치료

작업치료

뉴튼치료

누군가에게는 너무나 쉽고 당연한 일이 민재에게는 살기 위해 힘겹게 배워야 하는 일들입니다. 그래서 비록 느린 걸음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치료를 계속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후원해 주신 덕분에 몇 발짝씩 걸으려고도 하고, 인지 능력도 좋아져서 또래에 관심도 생기고, 상호작용이 필요한 놀이도 가능하게 되었어요. 가장 치료가 필요한 시기에 집중해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재 엄마가 후원자 님께 드리는 편지

보내주신 후원금은 민재 가정에 이렇게 전달되었습니다.

  • 의료비운동치료, 감각통합치료, 언어치료,인지치료 등 민재의 발달을 위한 치료비및 재활보조기 렌탈

  • 기초생계비병원통원비, 환아용 식품 및 영양식,공과금, 영양보조식

후원자님들의 정기후원금은 위기아동 지원사업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수많은 아이들의 웃음을 되찾아주고 있습니다.
위기아동청소년 지원사업은 민재네 가족처럼 일시적, 만성적인 위기상황(질병, 사고, 자연재해, 실직 등)에 놓인 아동청소년 가정에 위기상황을 벗어날 수 있도록 필요한 자원을 신속하게 전달하여 아이들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 2022년 수혜대상자 20,398명
· 총 7,488,966,879원의 후원금 전달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