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캠페인결과보고상세

캠페인 후원으로 변화된 아이들의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쓰레기 가득한 집을 벗어날 수 없는 연지” 후원 결과보고

등록 2021.01.29

기간 ~

후원 결과보고: 쓰레기 가득한 집을 벗어날 수 없는

1년 전, 폐자재와 쓰레기가 가득한 집에서 재생불량성빈혈*로 스스로 혈액을 만들 수 없어 수혈로 버텨오던 연지에게 후원자님의 사랑과 응원은 천사의 선물이었습니다.

*재생불량성빈혈: 골수에서 혈구 생성이 잘되지 않는 희귀혈액질환으로, 평생 수혈 받거나, 골수이식 필요


저는 수술도 잘 받고 병원에 잘 다니고 있어요. 저에게 예쁜 방이 생겼어요. 제 방이 너무 좋아요. 좋은 집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후원자님(은) 천사예요. 사랑해요. 감사해요.
연지

현지가 그린 집 안에 있는 천사, 나, 아빠 그림 / 현지가 직접 손으로 쓴 편지(위의 내용과 같음)

현지가 그린 집 안에 있는 천사, 나, 아빠 그림 / 현지가 직접 손으로 쓴 편지(위의 내용과 같음)

다시 학교에 갈 수 있게 되었어요

연지는 골수를 기증받아 20년 7월 조혈모세포이식 수술을 받았고, 수술 후 1달 동안 입원치료를 마치고 퇴원하였습니다. 현재 매월 병원에서 정기검진을 받으며 건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건강이 많이 회복되어 2년 만에 다시 학교에 등교하게 되었고, 보고 싶던 친구들도 다시 만났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연지

놀이터에서 친구와 시소를 타고 있는 연지

이제 깨끗한 우리집이 생겼어요

연지네 가정은 의사선생님의 권고로 쓰레기와 곰팡이로 연지의 건강을 위협했던 집에서 벗어나 깨끗한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이전에 살던 집은 국가 소유의 토지로, 재건축이나 리모델링 승인을 받을 수 없어 수급 탈락이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새로운 주거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한 달 정도 리모델링을 한 후 20년 11월 이사를 하였고, 연지가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방과 책상이 생겼습니다.

아버지 품에 안겨 활짝 웃고 있는 연지

깨끗한 방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연지

깨끗하게 수리된 연지네 집 외관

깨끗하게 리모델링된 연지의 방

후원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곳으로 이사한 덕분에, 아버지는 연지의 간병과 보호자의 역할을 온전히 수행할 수 있었고, 연지는 빠르게 건강을 회복하였습니다.


연지의 치료와 새로운 집을 장만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연지가 집을 많이 좋아하고, 새집에 와서 밥도 더 잘 먹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도움 잊지 않고 연지를 잘 양육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연지 아버지

보내주신 후원금은 연지 가정에 이렇게 전달되었습니다.


  • 오래되고 붕괴 위험이 높은
    주거환경개선 지원

  • 골수이식수술과 건강 회복을 위한
    의료비 지원

  •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생계비 지원

연지와 같은 위기아동에게 보내주신 후원자님들의 응원과 사랑은 기적처럼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2020년 국내외 위기아동 302,130명 지원

여전히 우리 주변에는 힘든 현실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위기 상황에 놓인 아이들이 환한 세상으로 걸어나갈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세요.

아버지 품에서 활짝 웃고 있는 연지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