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던스와 함께 하는 국내사업캠페인 ‘고맙습니다‘ 결과보고

라비던스와 함께 하는 국내사업 캠패인 고맙습니다 결과보고

지난 겨울, 장기화된 국내외 어려운 상황으로 지쳐있는 많은 이들에게 ‘고맙습니다’ 앨범을 통해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한 라비던스.

그리고 월드비전과 함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고맙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특별히, 월드비전 70주년을 맞아 진행된 콘서트에서 ‘비전아티스트’로 위촉된 라비던스는 온 몸에 전율이 돋게 하는 멋진 공연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했습니다.

  • 비전아티스트로 위촉된 라비던스
  • 진심을 담아 공연하는 라비던스

70주년 콘서트와 ‘고맙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겪는 3가지 주요 어려움(결식, 위기상황, 꿈)을 소개 해드렸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고 위축되는 아이들이 걱정없이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꿈꾸는 아이들’ 집중하여 캠페인과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꿈? 그게 왜 중요하죠? 꿈은 저도 없었어요. 그게 왜 문제예요?

가난으로 인한 꿈의 악순환 출처 한국 미래세대 꿈 실태조사 꿈없음 - 동기/의욕없음 뭘해야할지 - 꿈/현실포기 돈이나 벌어야죠 - 무기력 근데 왜살죠 의 악순환 무기력의 시작점 꿈없음을 바꿔준다면?가난으로 인한 꿈의 악순환 출처 한국 미래세대 꿈 실태조사 꿈없음 - 동기/의욕없음 뭘해야할지 - 꿈/현실포기 돈이나 벌어야죠 - 무기력 근데 왜살죠 의 악순환 무기력의 시작점 꿈없음을 바꿔준다면?

세상에 얼마나 다양한 직업군이 있는지, 내가 좋아하는 게 뭐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경험과 생각을 해 볼 수 조차 없는 아이들이 있습니다.아이들이 보다 다양한 꿈을 꾸고, 꿈을 실현하는 과정 속에서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 주변의 진심 어린 응원과 지지를 경험하면서 건강하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니다.

월드비전은 아이들의 꿈을 이렇게 지원합니다.

꿈 유무에 따른 2가지 지원 - 꿈 없거나 모름- 꿈디자이너 - 자기정체성+코칭(계획,점검,변화3단계) - 단계별 프로그램(자아탐색,비전원정대,캠프등) - 8년 장기지원(초5-고3) ,꿈 확실하고 구체적 - 꿈날개클럽 - 자기성장단계+코칭(계획-점검-변화 3단계), 분야별 맞춤 지원(5개분야구분)-전문가멘토링+자기계발(중1-대4)꿈 유무에 따른 2가지 지원 - 꿈 없거나 모름- 꿈디자이너 - 자기정체성+코칭(계획,점검,변화3단계) - 단계별 프로그램(자아탐색,비전원정대,캠프등) - 8년 장기지원(초5-고3) ,꿈 확실하고 구체적 - 꿈날개클럽 - 자기성장단계+코칭(계획-점검-변화 3단계), 분야별 맞춤 지원(5개분야구분)-전문가멘토링+자기계발(중1-대4)

정말 많은 분들이 애정 듬뿍 담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결과, 아이들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실질적인 지원하는 ‘꿈꾸는 아이들’ 사업을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지난 한 해, 총 15,307,663,819원의 후원금으로 45,197명의 아이들의 꿈을 실현해가는 과정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생긴 놀라운 변화>
아이들은 더 이상 움츠러들지 않고, 건강하게 꿈꾸며 나아갑니다!

더불어 2021년 여름, 월드비전의 비전아티스트 라비던스의 새로운 앨범 <프리즘>발매 라는 반가운 소식과 함께 팬 분들께서 앨범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보내주신 앨범은 ‘월드비전 70주년 콘서트’에서 함께 공연을 진행한 참가자들과 국내의 ‘꿈꾸는 아이들’ 사업에 참여 중인 아동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음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하고 있는 라비던스와 팬 분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저에게 이 CD를 주심에 감사드려요.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음악인으로써,  음악을 통해 저도 많은 것을 느끼고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라비던스 멤버 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곡들로 만나 뵙길 응원하겠습니다.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저에게 이 CD를 주심에 감사드려요.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음악인으로써,  음악을 통해 저도 많은 것을 느끼고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라비던스 멤버 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곡들로 만나 뵙길 응원하겠습니다.
  • 우연히 만난 인연들도 쉽게 지나치지 않으시고 챙겨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실제로 뵙기 전부터 ‘팬텀싱어‘ 프로그램을 보며 라비던스를 좋아했는데, CD선물을 받으니 감격스럽습니다.테두리라는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도 훌륭하시지만 더욱 더 흥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빨리 공연장에서 노래부르시는 모습 봤으면 좋겠습니다.우연히 만난 인연들도 쉽게 지나치지 않으시고 챙겨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실제로 뵙기 전부터 ‘팬텀싱어‘ 프로그램을 보며 라비던스를 좋아했는데, CD선물을 받으니 감격스럽습니다.테두리라는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도 훌륭하시지만 더욱 더 흥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빨리 공연장에서 노래부르시는 모습 봤으면 좋겠습니다.
  • 토크 콘서트 때 멀리서 마주친 것도 인연이었는데 이렇게 앨범 선물까지 챙겨 주시니 감사합니다. 라비던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타이틀곡이 대박인 PRISM 앨범 흥해라~!토크 콘서트 때 멀리서 마주친 것도 인연이었는데 이렇게 앨범 선물까지 챙겨 주시니 감사합니다. 라비던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타이틀곡이 대박인 PRISM 앨범 흥해라~!
라비던스 단체사진

누구나 겪는 크고 작은 어려움,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한 건
따뜻한 위로와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었습니다.

가장 힘든 순간, 아이들의 어려움을 지나치지 않고
따뜻한 위로의 말과 함께 실질적인 도움을 전해주신 후원자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말과 함께
여러분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은 국내 취약가정 아이들을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