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16년 후원자 미얀마 해외사업장 방문 안내

title_20160503

후원아동이 살고 있는 마을에 방문하여 후원아동과 그 가족과 교감하고 월드비전 사업장 구석 구석을 돌아보며  후원의 의미와 기쁨을 더하는 시간! 이번 여름,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원하는 후원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img03 img02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밝고 튼튼하게 자라는 아동을 보면서 새삼 감회가 새롭고 머나먼 이국 땅까지 방문한 것이 결코 헛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티없고 해맑은 아동의 눈동자를 보면서 우리들의 먼 미래가 희망적임을 확신했습니다!”

- 2013년 몽골 날라이흐 사업장 방문 이강재 후원자 소감 中 발췌-

 

프로그램 안내

    : 2016년 7월 24일(일) – 7월 30일(토)

방 문 지: 월드비전 미얀마 미야난다르 & 피지다곤 사업장

참가대상: 해당사업장 아동을 6개월 이상 후원한 후원자 및 후원자의 가족 총 15명

참가자격월드비전 아동보호정책(PC버전)에 동의하는 자

참가비용: 1인 기준 약 200만원(항공료, 숙식비, 현지이동 교통비, 비자발급비 등)  ※참가확정 안내 받은 후 납부

참가비용: 1인 기준 약 200만원(항공료, 현지이동교통비, 식비, 비자 발급비 등 포함)

   
- 후원아동 및 후원아동 가족과의 만남
– 문화교류
– 월드비전 지역개발사업장 견학
– 봉사활동 등

 

참가신청 방법 안내

신청기간: 2016년 5월 – 6월 8일(수)

신청서류: [첨부1_2016 월드비전 해외사업장 방문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로 첨부하여 신청

이메일 주소: donor@worldvision.or.kr

파일명: 예시와 같이 저장하여 발송 요망(예: 미얀마 방문_참가신청서_김월드)

 

기타 안내사항

– 프로그램 및 참가비용은 현지 사정, 환율, 유가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최소 모집인원 미달 시 방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참가자로 선발되신 분들께는 6월 9일(목)까지 개별연락 드립니다.

참가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