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새해결심 프로젝트. 웃을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2019년 당신의 새해결심은 무엇인가요?건강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다짐해요. 몸과 마음이 움츠러든 전국 33만 결식 아동, 올해도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게 따뜻한 밥상을 선물해주세요. 사랑의도시락 선물하기. 지식파, 외국어공부, 책 읽기를 시작할래요. 학교가 아닌 일터에서 고된 한 해를 보낸 아이들, 올해는 아이들이 꿈꿀 수 있게 해주세요. 해외교육사업 응원하기. 행복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찾을래요. 분쟁과 재해로 일상을 잃어버린 아이들, 평범함이 그리운 아이들의 손을 잡아 주세요. 긴급구호사업 함께하기. 용기파,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을래요. 아이들을 향한 나눔, 올해는 용기 내어 시작해 보세요. 당신의 관심으로 아이의 삶이 변합니다. 해외아동후원 결심하기.

2019년 아이들과 함께하는 당신의 새해결심을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새해결심으로 아이들의 삶은 어떻게 달라질까요?


1. 사랑의도시락을 후원하면
영양 만점 식사가 됩니다.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아동이 하루 한 끼,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주5일 저녁 도시락을 지원해요(사랑의도시락).
아침 식사를 못한 채 등교하는 아동·청소년에게 교육청 및 학교와 협력하여 아침식사를 제공해요(아침머꼬).
아동 스스로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아동영양교육과 보호자교육도 진행해요(쿡n쑥쑥)
국내사업후원하기 자세히보기 ▶

2. 해외교육사업을 후원하면
스스로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환경을 만듭니다.
아동이 교육을 받고 미래를 준비하려면 여러가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해요.
열악한 교실을 새로 짓고 책걸상과 학습교재를 지원해요.
주민들이 아동 교육에 관심을 갖도록 필요한 지원과 훈련을 제공해요.
성장 단계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교사 교육을 진행해, 교육의 질을 높여요.
해외사업후원 자세히보기 ▶

3. 해외긴급구호사업을 후원하면
자연재해, 전쟁 등으로 생명과 일상을 위협받는 이들에 신속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꾸준히 흘러가도록 돕습니다.
긴급구호 재난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도움으로, 굶주림의 고통을 없애는 식량으로, 깨진 일상을 회복시키는 전문적인 손길이 되어요!
긴급구호사업후원 자세히 보기 ▶


4. 해외아동후원을 시작하면
매월 3만원 여러분의 후원금이 모여 후원아동을 위한 마을이 됩니다.
아동의 삶이 근본적으로 변화되기 위해서는 교육, 식수, 보건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마을로 만들어야 해요.
월드비전 각 사업 분야 전문가들은 지역 주민과 함께 아동이 사는 마을에 필요한 것을 찾아 사업을 진행하며 변화를 이끌고 자립을 돕습니다.
해외아동후원자세히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