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왜 예지를 몰라봐요?

키아리 기형으로 걷지 못하는 여섯 살 예지. 점점 보이지 않는 엄마. 막노동을 하며 예지의 치료를 위해 끼니를 굶는 아빠.

키아리 기형으로 걷지 못하는 여섯 살 예지. 지체장애와 당뇨 합병증으로 점점 보이지 않는 엄마. 막노동을 하며 예지의 치료를 위해 끼니를 굶는 아빠.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예지 가족 이야기

아이들에게 힘을 주는 1만원 정기후원
오랜 시간 걸음마를 떼지 못해 찾은 병원에서 내려진 생소한 병명 '키아리 기형' 뇌에 물이 흡수되지 않아 진행된 두 번의 뇌 수술과 예지의 머릿속에 심겨 평생 지녀야 할 인공 조절기는 엄마 아빠의 마음을 무겁게 합니다.
지체장애와 함께 찾아온 당뇨 합병증으로 떨어져가는 시력. 자꾸만 흐려져가는 예지의 모습을 다시는 볼 수 없게 될까 엄마의 마음은 두렵기만 합니다.
건설현장에서 막노동을 하던 아빠는 허리 디스크로 인해 일을 하기 어려운 상황. 수입도 없이 늘어만 가는 예지 치료비 걱정에 마음속 꾹꾹 눌러 담았던 감정이 터져 나옵니다.
한 푼이라도 아껴 더 좋은 것을 먹이고 재활치료 몇 시간이라도 더 받게 하고 싶은 어린 딸을 위한 부모의 간절한 마음.
나는 고통받더라도 애들하고 애들 엄마는 안 아팠으면 좋겠다. 나 죽을 때까지 소원 그거 하나밖에 없어요.

예지 가족이 다시 한 번 일어설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눠주세요.

아이들에게 힘을 주는 1만원 정기후원

예지 가정에 필요한 모금액을 훨씬 초과하여 2017년 2월 9일부로 지정일시모금을 마칩니다.
정기후원금은 예지 가정에 일정금액 우선 지원되며 초과 금액은 다른 위기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정기후원금은 예지와 같은 위기에 처한 가정의 의료비, 생계비, 주거생활개선 등에 사용됩니다.

월드비전의 위기아동지원사업은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지원 등을 통해 실직, 질병 등으로 위기에 처한 가정이 가정의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이들의 따뜻하고 건강한 내일을 위해 함께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