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ct 60 소녀의 60일을 지켜주세요

1년 평균 생리 기간 60일 생리대가 없어 미래를 포기하는 소녀들에게 생리대를 선물해주세요.

생리대 후원하기

“이 매트리스 솜이 제 생리대예요”

1년 평균 생리 기간 60일 생리대가 없어 미래를 포기하는 소녀들에게 생리대를 선물해주세요.

88%의 인도 소녀들이 비위생적인 천, 곡물 껍질 등을 생리대로 사용합니다. (Sanitary Protection: Every Woman’s Health Right, AC Nielsen, 2011)

“또 아플 거라는 걸 알지만 어쩔 수 없어요”

산챠는 비위생적인 생리대 사용으로 골반염을 앓고 있습니다. 염증 때문에 제대로 앉기도 힘들지만 끼니 챙기기도 어려운 형편에 치료는 꿈도 못 꿉니다.

비위생적인 대체 생리대를 사용하는 소녀 중 70%가 생식기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Sanitary Protection: Every Woman’s Health Right, AC Nielsen, 2011)

“학교에 못 가면 모르는 아저씨와 결혼해야 한대요”

생리대가 없어 매달 반복되는 결석.산챠는 결국 학교를 그만뒀습니다. 학교를 벗어난 아이들은 생계를 위해 길거리로 나서거나, '어린 신부'가 되어 지참금을 받고 팔려 갑니다. 손바닥만 한 생리대가 없어서 시작된 악순환으로 아이들은 미래를 포기해야 합니다.

생리가 시작되면 학업을 중단하는 비율 23% (India, WSSCC 2013)

지금도 전 세계 약 1억 명의 소녀들이 산챠처럼 오래된 헝겊, 매트리스 솜, 마른 잎으로 60일을 버티고 있습니다. 힘겨운 하루를 버티고 있는 소녀들에게 생리대를 선물해 주세요.

생리대 선물하기 (해외여아 위생 사업 후원)

소녀들의 60일,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작년 한 해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케냐, 네팔, 잠비아, 탄자니아의 총 68,428명을 위해 사용됐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여아 전용 화장실
생리대 자판기를 사용하는 여아
면 생리대를 받은 여학생들
운동으로 자신감을 얻은 아이들

“이제 생리대 걱정을 하지 않아요”

“과거에 우리 마을 여자아이들은 돈이 없어 생리대를 사지 못하고 재활용 가능한 생리대를 어떻게 만드는지도 알지 못했어요. 하지만 월드비전 교육 이후, 우리는 이제 돈이 없어 생리대를  사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월드비전에서 지원받은  생리대를  깨끗이 빨아서  다시 쓰고 있어요. 언젠가 지급받은 생리대가 낡으면 우리는 월드비전에서 알려준 대로 마을에서 필요한 재료를 찾아 저렴하게 생리대를 만들 수 있어요” - 파멜라(Pamela)(14살) / 카템와 학교 11학년 -

생리대 선물하기 (해외여아 위생 사업 후원)

월드비전 해외여아 위생 사업

2016년부터 지금까지 월드비전 해외여아 위생 사업을 통해 약 17만 명이 혜택을 받았습니다. 지금 후원해주시면 앞으로 더 많은 소녀들의 60일이 달라집니다.

생리대 지원, 여아 친화적 시설 설치, 식수 시설 설치, 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Copyright 월드비전. 모든 콘텐츠의 동의 없는 수정 및 무단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