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아동 선물 전달이 이렇게 변경됩니다

월드비전 해외아동후원을 통해 아동과 가족, 지역주민들을 향한 후원자님의 소중한 사랑을 나눠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2017년부터 후원자님께서 아동에게 선물을 보내실 때 편지에 동봉 가능한 크기에 한해 현장에 전달됩니다.

후원아동에게 직접 전달 가능한 선물 기본 규격봉투(가로 22cm x 세로 10cm x 높이 1cm) 안에 동봉 가능한 선물
예시 사진, 스티커, 그림, 엽서, 색종이, 스프링이 없는 수첩, 메모지, 부피가 작고 파손될 위험이 있는 딱딱한 부분이 없는 액세서리 (머리핀, 머리끈, 실팔찌 등)

* 이외 규격외선물이 현장에 도착하면, 후원아동을 포함한 지역 내 아이들이 선물에 담긴 후원자님의 사랑과 더 큰 나눔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나누어 전달됩니다.

후원자님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아이들은 소수인 반면, 선물을 받지 못하는 다수의 후원아동 및 지역아동들은 해외에서 배송되어 온 후원자님의 선물을 보고 부러워하며 질투를 느끼기도 한다고 현지사업장에서 알려왔습니다. 후원자님께서 사랑의 마음을 담아 보내주신 선물은 후원아동에게는 큰 기쁨이 되지만, 의도치 않게 선물을 받지 못하는 아동 및 가정에게는 실망감을 느끼게 할 수 있어 2017년부터 현장에 도착하는 규격외선물을 통합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아동에게 선물을 보내주시고자 하실 때에는, 위 표에 안내드린 선물과 같이 지류나 부피가 작은 물품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또한, 매년 진행되는 “새해선물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하셔서 후원아동을 향한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이 흘러 지역의 모든 아동들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참여 부탁 드립니다.

매년 연말, 월드비전 홈페이지 또는 전화(02)2078-7000)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2017년부터 현지에 도착하는 편지에 동봉하여 전달할 수 없는 규격외선물은 월드비전 현지사업장에 보관하였다가 지역 내 행사가 진행될 때 지역 아이들이 함께 나누어 가질 수 있도록 전달됩니다. 이를 통해 후원아동을 포함한 지역 내 아이들이 선물에 담긴 후원자님의 사랑을 함께 나누며 더 큰 나눔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월드비전은 모든 아이들이 풍성한 삶을 이루기까지 현장으로 더 많은 혜택을 보내기 위해 후원자님과 현지 월드비전 직원의 다리 역할이 되어 성실하고 투명하게 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