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가족나들이에 나선
가족들의 즐거운 후기

4월 14일 ~ 5월 15일까지 기프티콘 사이트에서 진행한 ‘생애 첫 가족나들이’ 선물 캠페인에 후원자님께서 212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이 금액으로 ‘기프티콘 미스터피자 상품권’ 을 경기도 고양시와 울산의 72가정에 나눠주었고, 이 상품권으로 가족들이 즐거운 나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동들이 직접 계획하고 추진하는 가족나들이 프로그램.

가족 모두가 오붓하게 식사도 하고, 영화도 관람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든 가족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4월 14일 ~ 5월 15일까지 기프티콘 사이트에서 진행한 '생애 첫 가족나들이' 선물 캠페인에 후원자님께서 212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이 금액으로 '기프티콘 미스터피자 상품권' 을 경기도 고양시와 울산의 72가정에 나눠주었고, 이 상품권으로 가족들이 즐거운 나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동들이 직접 계획하고 추진하는 가족나들이 프로그램.  가족 모두가 오붓하게 식사도 하고, 영화도 관람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든 가족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이야기 하나

아이들과 함께 피자 외식을 나가본 적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다양한 메뉴를 보고 몹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메뉴를 보자 아이들이 정신없이 이것저것 시켜서 돈이 더 추가가 되고 말았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서 즐거워하는 우리 아이들을 보니 흐뭇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울산에서 윤정, 수정이(가명) 어머니 드림

아이들과 함께 피자 외식을 나가본 적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다양한 메뉴를 보고 몹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메뉴를 보자 아이들이 정신없이 이것저것 시켜서 돈이 더 추가가 되고 말았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서 즐거워하는 우리 아이들을 보니 흐뭇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울산에서 윤정, 수정이(가명) 어머니 드림

피자 가게에는 처음 가봤는데 과자도 많고 피자도 다양하고, 스파게티도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좋아하는 과자가 많아서 많이 먹다가 피자를 많이 못먹었어요. 다음에는 꼭 아침밥 굶고와서 과자랑 피자랑 마음껏 오늘 못먹은것까지 다~ 먹었으면 좋겠어요!^^
- 울산에서 윤정이(가명) 아동

이야기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미스터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 받은 권샛별이라고 해요. 늘 일 때문에 바쁜 아빠와 외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빠와 피자를 나눠먹으면서 부족한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어 좋았어요.

앞으로도 저 말고도 다른 친구들한테도 이런 좋은 것 많이 나눠주셔서 다른 친구들도 맛있는 것 많이 먹게 해주세요.

맛이쓴 피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게요!
- 고양시에서 권샛별(가명) 아동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미스터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 받은 권샛별이라고 해요. 늘 일 때문에 바쁜 아빠와 외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빠와 피자를 나눠먹으면서 부족한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어 좋았어요.  앞으로도 저 말고도 다른 친구들한테도 이런 좋은 것 많이 나눠주셔서 다른 친구들도 맛있는 것 많이 먹게 해주세요.  맛이쓴 피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게요! - 고양시에서 권샛별(가명) 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