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2019년 비전로드! 후원자님, 케냐 올도니로 마을로 함께가요!

 <비전로드>
케냐 올도니로로 함께 떠날 후원자님을 찾습니다!

라이온킹 심바의 고향,  드넓은 초원과 아름다운 정글의 나라 케냐
2019년 여름, 월드비전과 함께 해주세요!

[프로그램 안내]

– 방문지 : 월드비전 케냐 올도니로(이시올로) 사업장
– 방문기간 : 2019년 7월 27일 – 8월 4일
※ 항공권 일정에 따라 앞뒤로 1일의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참가대상 : 월드비전 후원자 누구나
※ 단, 케냐 올도니로(이시올로) 사업장 아동 1년 이상 후원하신 후원자 우선 기회(2018년 6월 이전 신청자)
– 참가대상 : 월드비전 후원자 15명 내외
– 참가비용 : 1인당 300~350만원 내외
※ 항공권 비용 : 약 230만원 소요됨
※ 참가자 확정 이후 최종 참가비 및 참가비 납부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 프로그램 :
1. 월드비전의 손길이 닿고 있는 사업현장 방문
2. 후원아동 및 마을 아이들, 지역주민과의 만남
3. 사업현장 내에서 봉사활동 진행
4. 케냐 문화체험 및 관광

 

[참가신청 방법 안내]

– 신청기한 : 2019년 6월 28일 까지
※ 선착순 마감 예정
-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아동보호정책 동의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스캔본 이메일(supporter@worldvision.or.kr) 제출
※ 예시와 같이 파일명 저장하여 발송 요망 (예: [월드비전] 케냐 방문_참가신청서_김월드)
–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7월 13일(토) 오후 2시
※ 오리엔테이션 때 주요 안내사항이 전달되므로 필수적으로 참석하셔야 합니다.

 

알려드려요!

–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적정 인원이 모집 되지 않을 경우, 방문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최종 참가 확정은 신청하신 후 1주일 이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세부절차 및 현장 일정에 대해서는 참가자들에 한해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  프로그램 및 참가비용은 항공권 금액, 현지 사정, 환율, 유가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모집인원 미달 혹은 방문지 사정에 따라 방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행 시 참석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월드비전 대표번호 (02-2078-7000)

 

[2018년 2월, 비전로드 스리랑카 바하라이 편 엿보기]

후원자의 시선으로 본 현장 스토리 ▶

 

[케냐 올도니로(이시올로) 사업장 방문 FAQ]

1. 케냐 올도니로(이시올로) 사업장 후원자가 아닌 일반 후원자는 신청할 수 없나요?
- 본 방문은 케냐 올도니로(이시올로)사업장을 후원하신 지 1년이 넘으신 후원자님께(2018년 6월 이전 신청자)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그 외 다른 국가/사업장 후원자나 일반 후원자의 경우 신청 순서대로 기회가 주어집니다.

2. 방문 스케줄이 정확히 어떻게 되나요? 
- 7월 27일 토요일 출국, 8월 4일 일요일 귀국하는 일정입니다. 단, 확정된 항공권 일정에 따라 앞뒤로 1일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나, 평일 5일의 기간은 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일정은 신청서 접수 후 개별 안내 드립니다.

3. 사업장에 가면 주로 어떤 활동을 하나요?
- 월드비전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마을 곳곳을 다니며, 현지 주민들과 아이들을 만납니다. 후원자님들의 후원금을 통해 현지 사업장에서는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에 대해 직접 보고, 또 앞으로 어떤 도움들이 더 필요한지 함께 살펴보기도 합니다. 전체 일정 중, 하루 또는 반나절 일정으로 현지 관광을 실시하기도 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신청서 접수 이후 개별 안내 드립니다.

4. 후원하는 아동을 만날 수 있나요?
- 네, 케냐 올도니로(이시올로)사업장을 후원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후원아동을 1일 내지 2일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후원아동이 개인사정으로 타지에 가 있는 경우 만남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올도니로(이시올로) 사업장이 아닌, 케냐의 다른 사업장을 후원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거리 상 후원아동의 만남이 어렵다는 점 미리 말씀을 드립니다.

5. 참가비에는 어떤 내역이 포함되나요?
- 왕복 항공권, 숙식비, 현지 이동을 위한 버스대여 및 유류비, 레크레이션 진행비, 비자 발급비, 관광비, 현지 아동 및 주민 선물 구입비, 동행하는 현지 직원 경비 등을 포함합니다.  
- 기념품 및 개인 용품 구입비 등은 개인 부담입니다.

6. 오리엔테이션은 언제이고 꼭 참석해야 하나요? 
일시 : 7월 13일(토) 오후 2:00-4:30 / 장소 : 월드비전 본부(여의도)에서 진행됩니다. 
- 오리엔테이션에 꼭 참석하셔야, 사업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케냐라는 낯선 곳으로의 방문을 위해 사전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갖고
안내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함께 방문하는 직원 및 후원자들간 얼굴을 익히고 방문했을 시의 역할을 분담하는 등의 준비가 필요하오니, 사전 오리엔테이션 참석이 필수 임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7. 가족도 함께 갈 수 있나요? 
- 네, 후원자님 포함 최대 2인까지 가능합니다.  보다 많은 후원자분들께 고르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인원을 제한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8. 참가 확인증이나 봉사 확인증 발급도 되나요? 
- 참가확인증은 방문 일정을 마친 후, 한국에 귀국하면 신청하신 분에 따라 별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봉사확인증 발급은 가능하나, 학교 및 기관에 따라 참가비를 납부하고 참여하는 활동의 경우 봉사활동으로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9. 현지 아동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해도 되나요? 
- 지역 주민 및 마을 아동을 위한 선물은 참가자 공동으로 구입하여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인 후원아동을 위한 선물 준비는 참가 확정 이후 직원과 함께 상의 하에 준비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안내는 오리엔테이션 시 안내 드립니다.

10. 예방접종 맞아야 하나요?
- 케냐는 황열병 예방접종이 필수이며, 접종을 받지 않을 시, 입국 절차에서 입국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황열병 예방접종은 한 번 접종 맞으시면, 평생 유효하며 또 맞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 말라리아 예방백신은 없으나 방문 기간에 맞춰 예방약을 직접 처방 받아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방약을 복용하더라도 말라리아가 100% 예방이 되지 않으며, 구역질, 구토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