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기쁨, 5배로 누리세요. 월드비전 해외아동 정기후원으로 아동 1명을 도우면, 그 아동의 친구들을 포함한 아동 5명의 내일이 달라집니다. 기부의 즐거움, 5배로 누리세요.

나눔 5배의 시작, 데비(debby, 7살, 잠비아) 데비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건강과 교육을 포함, 부모님 일자리까지 데비가 미래의 꿈을 이루도록 이끌어줍니다. 데비의 모든 소식들을 매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데비가 후원받아 함께 달라지는 친구들의 내일. 브렌다가 함께 마시는 깨끗한 물 . 데비의 친구 4명이 함께 깨끗한 물을 마셔요. 데비의 친구 브렌다(Brendah)는 정기후원을 받고 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데비의 후원으로 동네 전체가 누리는 안전한 식수시설에서 데비와 함께 깨끗한 물을 마시게 돼요. 데비처럼 건강하고 튼튼해지는 애덤. 데비와 친구 4명이 함께 튼튼해져요. 데비의 친구 애덤(Adam)도 후원을 받지 않습니다. 하지만 데비의 후원으로 마을이 보건 지원을 받아 아담도 질병감염이 줄고 튼튼해 집니다. 친구 라이트웰도 함께 시작하는 공부. 데비와 친구 4명이 함께 공부를 시작해요. 라이트웰(Lightwell)도 후원을 받지 않지만, 데비 후원 덕분에 생긴 학교, 선생님과 함께 내일의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할 수 있어요. 함께 넉넉하고 풍성해지는 베아트리스네집. 데비와 친구 4명 가족의 삶이 풍성해져요. 베아트리스(Beatrice)도 후원을 받지 않지만, 데비 후원 덕분에 시작한 소득증대 사업으로 부모님과 함께 더 풍성하게 지낼 수 있어요.

1명을 후원하면 5명 아동의 내일이 달라집니다. 3,000명 정기후원아동 + 12,000명 수혜아동(사업장 1곳 당) 사업장 내 극빈층 (아동/부모)전체의 삶 향상을 실현합니다. 식수/보건위생, 교육 자기계발, 농업/소득 증대, 구호/인식 개선등 지역 맞춤의 분야별 15년 지속 사업으로 자립을 추구합니다. 내 정기후원아동도 어른이 될 때까지 책임지고 도와줍니다. 출처 : 국제 월드비전 통계 (통계는 표본 추출 결과로, 일부 국가 사업장별 실제 사업 내역과 수혜 아동 수, 비율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35 만 후원자가 5배의 기쁨을 누리고 있어요. 1 명을 후원하며 받는 기쁨도 큰데,5명의 아이가 더 나은 내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5배의 기쁨을 월드비전을 통해 누리고 있습니다. 아동 /마을 보고서가 매년 기다려져요. (4년차 해외아동 후원자, 이미화)

아이와 나를 위한 최고의 선택 월드비전 해외아동후원. 세계 100개국, 2,500여 사업장, 7,500,000, 후원아동 30,000,000 수혜아동 세계 최대 아동정기후원 NGO의 68년 노하우로 후원자님에게 최고의 보람을 드립니다. 내 아이뿐 아니라 지역까지 살리는 전문 사업 모델로 최고의가치를 실현합니다. 아이와 편지 교환, 모바일 업데이트, 뜻 깊은 방문 등 다양한 만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외아동 후원 시작하기 클릭.

월드비전 해외아동 후원으로 아동 1명을 도우면, 그 아동의 친구까지 포함한 5명의 내일이 달라집니다. 기부의 즐거움, 5배로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