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자아이인가요? 케냐, 탄자니아, 네팔에 사는 10대 여자 아이들에게는 3가지가 없습니다. 매일 4만명, 자신의 의지대로 결혼할 권리. 18세 미만 여자아이들이 자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강제로 결혼합니다. 65%, 깨끗한 생리대를 사용할 권리. 케냐 여아 혹은 여성 중 65%가 매달 깨끗한 생리대를 구하기 어렵습니다. 5명 중 1명, 안전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권리. 탄자니아 청소년 5명 중 1명이 등굣길 혹은 학교에서 성폭력을 경험했습니다.

 

소녀의 삶이 거래됩니다, 조혼 영상보러가기

소녀가 마음껏 꿈꿀 수 없는 이유, 생리 영상보러가기

 

우리에게는 너무 기본적이라서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들. 케냐와 탄자니아, 네팔 친구들에게도 기본적인 일상을 선물해주세요.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여자 아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마련해주세요. 지구가 둥근 이유는 아무도 구석에서 울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고 해요. 케냐의 여자 아이들도 건강하게 학교에 다니면서 배움의 기회를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싶었어요. 김유진 후원자님. 여아의 기본권리를 지켜주는 정기후원하기.
여자 아이들게게 직접 면생리대를 만들어주세요. 아름다운 꿈을 가진 친구, 동생, 언니들이 생리로 인해 꿈을 잃지 않길 바라며 서툴지만 열심히 만들었어. 여성으로 태어난 것을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자신을 아낄 수 있도록 우리도 노력할게. 한국에 살고있는 은주가. 여아의 일상을 지키는 DIY 면생리대 키트 구입하기
키트 상세설명

 

 


 

여러분의 참여로 변화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의 도움으로 기숙사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어요. 케냐에서 지어진 여아 기숙사에서 아이들이 나오는 모습. 매달 5만원을 1년동안 후원하면 1명의 여자 아이가 여아 기숙사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준 면생리대로 기본적인 일상을 되찾았어요. 후원자들이 직접 만든 면생리대를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 매달 3만원을 1년동안 후원하면 72명의 여자 아이가 면생리대와 함께 성교육 및 위생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아 친화적 학습환경 조성, 여아 권리 인식 증진, 성/위생교육 제공

우리에게는 너무 기본적이라서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들. 케냐와 탄자니아, 네팔 친구들에게도 기본적인 일상을 선물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