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2016 후원금,
어떻게 인도 아동의 세상을
바꾸었을까요
?

  •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자립마을 사업장 총 6곳(부바네스와르, 군들루펫, 비사카파트남, 뭄바이 이스트, 아샤딥, 빌라스푸르)
  • 총 518,000여 명 아동과 주민들에게 혜택 제공

14_India_graph

후원아동관리사업
후원아동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 관리 / 필요한 혜택 제공

교육사업
기본교육과 직업기술교육 강화 및 양질의 교육 받을 환경 조성

아동보호사업
주도적인 아동 참여 및 보호체계 구축

소득증대사업
지역의 소득증대를 위한 기반 조성

 

2016
인도에서 온 소식

더욱 건강해졌어요!

아샤딥 지역 82개 유치원에 정수 필터가 설치되어 아동들이 깨끗한 식수를 마실 수 있게 되었어요.
비사카파트남 45개 마을 어머니 3,900명은 자녀 건강 및 위생 관리 교육을 받았어요.

교육을 받았어요!

아샤딥 지역 아동 3,030명이 교과서를 지원받아 학업에 더욱 열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
빌라스푸르, 부바네스와르 지역 학교 방과 후 수업으로 중퇴한 아동들이 지속적인 교육을 받게 되었어요.

보호를 받았어요!

뭄바이 이스트 지역 아동 보호 구역 33곳을 강화하여 아동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주었어요.
빌라스푸르 지역 주민들은 아동보호 모임을 통해 인신매매를 방지하고 아동학대 피해 아동들을 도와요.

사랑&존중을 받았어요!

뭄바이 이스트 아동 1,659명은 여름 캠프에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개발하고 자신감을 키웠어요.
군들루펫 지역 학부모들은 자녀를 올바르게 양육하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어요.

 

14_India_img_01 14_India_img_02
“전에는 물을 긷기 위해 먼 길을 다니느라 힘들었는데 이젠 마을에서 물을 얻을 수 있어요.”
_우르밀라, 지역주민
“마을 보건소에 아동과 지역주민의 건강 상태를 체크 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게 되었어요.”
_쿤티, 교사(서 있는 여성)
14_India_img_03 14_India_img_04
“아동클럽을 통해 아동권리와 보호에 대해 알게 됐고, 필요 시 연락할 곳도 알게 되었어요.”
_시카, 11세 (맨 앞)
“월드비전의 도움을 받아 제가 꿈꾸던 간호학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_프리티, 간호학 전공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