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2018년 비전로드! 몽골 아르항가이 후원자 방문 참가자 모집

<몽골 아르항가이 자립마을후원자님, 아르항가이의 자립소식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몽골 아르항가이 마을이 자립이 되기까지 그 과정을 함께 지켜봐 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르항가이의 기쁜 자립소식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현장의 변화들을 함께 경험하실 후원자님들을 초대합니다!

[프로그램 안내]

– 방문지 : 월드비전 몽골 아르항가이 사업장
– 방문기간 : 2018년8월 20일 – 25일 (5박 6일) 
- 참가대상 : 몽골 아르항가이 후원자 15명 내외
– 참가비용 : 약 200만원 내외 (항공료, 숙식비, 현지이동 교통비, 보험료, 비자발급비 등)
※ 참가확정 안내 후, 참가비 납부 방법은 별도로 안내 드립니다.
– 활동내용 :
1. 후원아동 및 지역주민과의 만남
2. 후원을 통한 변화 및 월드비전 자립마을 프로젝트 체험
3. 아동 및 마을주민을 위한 봉사활동

 

[참가신청 방법 안내]

20180515_visitStep(mobile)

– 신청기한 : 2018년 6월 30일 까지 (선착순 접수로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아동보호정책 동의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스캔본 이메일(supporter@worldvision.or.kr) 제출
※ 예시와 같이 파일명 저장하여 발송 요망 (예: [월드비전] 스리랑카 방문_참가신청서_김월드)
–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8월 11일(토) 오후 2시 (참석 필수)

 

[참고사항]
- 신청접수 완료 및 참가자 선발 후 7월 3일(화)까지 개별연락 드리고, 이후 절차에 대해 세부 안내드립니다.
– 프로그램 및 참가비용은 현지 사정, 환율, 유가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 수 있으며, 모집인원 미달 혹은 방문지의 사정에 따라 방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행 시 참석 가능합니다.
– 문의: 월드비전 (02-2078-7000)

 

[몽골 아르항가이 자립마을 방문 FAQ]

1. 몽골 아르항가이는 이후에 또 방문할 기회가 없나요? 
- 네, 아르항가이는 2018년에 종결을 앞두고 있는 마을로 앞으로는 월드비전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자립하기 때문에 본 방문이 마지막 후원자 방문이 됩니다.

2. 아르항가이가 아닌 몽골의 다른 사업장을 후원하는데 신청 할 수 없을까요? 
- 본 방문은 아르항가이가 종결되기 전 마지막 방문으로, 아르항가이 후원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몽골의 다른 사업장을 후원하시는 후원자님은, 정원이 차지 않았을 시 기회가 주어질 수 있으나  아르항가이 외에 다른 사업장은 방문하지 못한다는 점에 대해서는 미리 말씀 드립니다.

3. 방문 스케줄이 정확히 어떻게 되나요?
- 8월 20일 출국, 25일 귀국 하는 일정입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일정은 신청서 접수 후 개별 안내 드립니다.

4. 사업장에 가면 주로 어떤 활동을 하나요?
- 월드비전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마을 곳곳을 다니며, 현지 주민들과 아이들을 만납니다. 후원자님들의 후원금을 통해 현지 사업장에서는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에 대해 직접 보고, 마을 아이들과 교류의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전체 일정 중, 하루 또는 반나절 일정으로 현지 관광을 실시하기도 합니다.
- 구체적인 일정은 신청서 접수 이후 개별 안내 드립니다.

5. 참가비에는 어떤 내역이 포함되나요?
- 왕복 항공권, 숙식비, 현지 이동을 위한 버스대여 및 유류비, 레크레이션 진행비, 비자 발급비, 관광비,  현지 아동 및 주민 선물 구입비, 동행하는 현지 직원 경비 등을 포함합니다. 
- 기념품 및 개인 용품 구입비 등은 개인 부담입니다.

6. 오리엔테이션은 언제이고 꼭 참석해야 하나요? 
일시 : 8월 11일(토) 오후 2:00-4:30 / 장소 : 월드비전 본부(여의도)에서 진행됩니다. 
- 오리엔테이션에 꼭 참석하셔야, 사업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몽골이라는 낯선 곳으로의 방문을 위해 사전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갖고  안내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함께 방문하는 직원 및 후원자들간 얼굴을 익히고 방문했을 시의 역할을 분담하는 등의 준비가 필요하오니, 사전 오리엔테이션 참석이 필수 임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7. 가족도 함께 갈 수 있나요? 
- 네, 후원자님 포함 최대 2인까지 가능합니다.  보다 많은 후원자분들께 고르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인원을 제한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8. 참가 확인증이나 봉사 확인증 발급도 되나요? 
- 참가확인증은 방문 일정을 마친 후, 한국에 귀국하면 신청하신 분에 따라 별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봉사확인증 발급은 가능하나, 학교 및 기관에 따라 참가비를 납부하고 참여하는 활동의 경우  봉사활동으로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9. 현지 아동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해도 되나요? 
- 지역 주민 및 마을 아동을 위한 선물은 참가자 공동으로 구입하여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인 후원아동을 위한 선물 준비는 참가 확정 이후 직원과 함께 상의 하에 준비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안내는 오리엔테이션 시 안내 드립니다.

 

지난 비전로드 해외사업장 방문 엿보기

20180515_visit01

20180515_visit02

.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