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2016 후원금,
어떻게 방글라데시 아동의 세상을
바꾸었을까요
?

  •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자립마을 사업장 총 7곳(보그라, 락삼, 푸바달라, 다모이랏, 디나즈푸르, 키쇼르곤즈, 카하롤)
  • 총 382,000여 명 아동과 주민들에게 혜택 제공

02_Bangladesh_graph2

후원아동관리사업
후원아동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 관리 / 필요한 혜택 제공

소득증대사업
직업훈련 등을 통해 가정의 안정적인 소득 얻도록 함.

식수위생사업
깨끗한 위생시설 건설

교육사업
양질의 교육 제공 및 교육 접근성 향상

농업/식량사업
농업생산 증대를 위한 교육 진행

보건영양사업
모자영양실조 감소 및 공공의료서비스 접근성 향상

 

2016
방글라데시에서 온 소식

더욱 건강해졌어요!

푸바달라 지역 부모 1,280명, 보그라 지역 400가정에 농업훈련을 제공하여 영양과 경제상황을 개선했어요.
월드비전과 보그라 보건소가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진행해 아동과 여성 5,249명이 치료를 받았어요.

교육을 받았어요!

교육환경 향상을 위해 푸바달라 지역 초등학교에 10개의 교사·학부모위원회가 설립되었어요.
다모이랏 지역 취약가정 아동 4,034명이 학업에 필요한 지원을 받았어요.

보호를 받았어요!

키쇼르곤즈, 디나즈푸르 지역 청소년들이 아동포럼에 참여하여 총 15건의 조혼을 막을 수 있었어요.
키쇼르곤즈 지역에서는 아동 권리교육을 통해 아동과 부모님이 학대 사건을 발견하고 신고하는 방법을 배웠어요.

사랑&존중을 받았어요!

푸바달라 지역 아동 200명이 워크숍에 참여하여 리더십, 의사소통, 비판적 사고와 판단력을 키웠어요.
보그라 지역 25명, 다모이랏 110명의 청소년들이 마을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교육을 받았어요.

 

02_Bangladesh_img_01 02_Bangladesh_img_02
“영양실조인 딸을 위해 영양교육에 참가했어요. 이제 딸의 체중이 늘고 건강해졌어요.”
_스와프나, 영양 워크숍 참가자
“아동모임에서 권리에 대해 배웠어요. 저는 좋은 리더가 되어서 많은 아이들을 돕고 싶어요.”
_아푸르보, 15세
02_Bangladesh_img_03 02_Bangladesh_img_04
“학교에 모든 아이들이 앉을 수 있을 만큼 책상이 많아지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어요.”
_제임스, 선생님(서 있는 사람)
“아동 학대와 조혼이 없어지고, 학생들이 매일 학교에 나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_파테마, 17세(파란색 스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