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루살렘 서안가자지구

2016 후원금,
어떻게 예루살렘 서안가자지구 아동의 세상을
바꾸었을까요
?

  •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자립마을 사업장 총 2곳(남부제닌, 북동부제닌)
  • 총 39,600여 명 아동과 주민들에게 혜택 제공

15_Jerusalem_graph2

후원아동관리사업
후원아동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 관리 / 필요한 혜택 제공

교육사업
아동의 질 좋은 교육을 위해 교사/교육 관계자 역량 강화 및 학업유지율 향상

소득증대사업
가정 소득 증대 및 소득원 다양화하여 아동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하도록 지원

보건영양사업
질병, 상해로부터 아동이 보호받도록 필수적인 보건 서비스 접근성 및 충분한 영양 섭취 지원

 

2016
예루살렘 서안가자지구에서 온 소식

더욱 건강해졌어요!

북동부제닌 지역 보건모임에서 690명의 아이들이 보건위생교육에 참여하고 개인위생도구를 받았어요.
북동부제닌 지역 여성 180여 명과 남부제닌 지역 여성 207명은 자녀양육법에 대해 배웠어요.

교육을 받았어요!

북동/남부 지역 10개 학교 교사들은 교수법을 배웠고, 학생들은 수업에 더 활발히 참여해요.
남부제닌 지역 학생 132명은 방과후 수업에 참여해서 성적이 향상되었어요.

보호를 받았어요!

취업을 앞둔 북동부제닌 지역 청소년 40여 명이 직업훈련에 참여해 기술을 배웠어요.
남부제닌 지역에 긴급재난대응센터가 생겨서 청소년들이 응급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사랑&존중을 받았어요!

학생위원회를 통해서 학생이 리더십을 키우고 있어요.
북동부/남부제닌 지역의 학생 239명은 클럽활동을 통해 협동심, 자존감, 소통 능력을 길렀어요.

 

15_Jerusalem_img_01 15_Jerusalem_img_02
“저는 부끄러움을 많이 탔어요. 하지만 여름캠프를 통해 성적을 올리고 자존감도 높였어요.”
_사라, 10세 (오른쪽)
“월드비전 재봉교실에 참여해 매우 행복했어요. 이제는 가족을 돕는 제가 자랑스러워요.”
_타라, 장애를 가진 아동 (중앙)
15_Jerusalem_img_03 15_Jerusalem_img_04
“저희는 처음으로 학생위원회에서 학교 청소와 나무, 꽃을 심는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_수주드, 15세 (왼쪽)
“저희는 금연을 주제로 연극을 했어요. 드라마클럽에서 기술도 배우고 친구와 친해졌어요.”
_오사이드, 13세 (오른쪽에서 네 번째 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