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월드비전 홈페이지 통합 및 개편 구축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 입찰공고 –

월드비전에서는 홈페이지 통합을 위한 사업자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월드비전 홈페이지 통합 및 개편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5. 주요 범위 및 내용

1) 주요 홈페이지 통합 및 Renewal
2) 통합 회원/인증 서비스
3) 모바일 서비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웹 서비스 도입
4) 웹접근성, 호환성, 웹표준 적용 및 개발보안, 개인정보보호 준수

6. 입찰참가자격

1)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보 투자기관 등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2) 2016년도 결산실적 기준 매출액이 10억원 이상인 사업자
3)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사업자
4)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7. 입찰일정 및 장소

1) 등록마감 : 2017년 7월 10일(월) 오후 14:00 까지 / 월드비전 2층 총무팀
2) 제안발표회 : 추후 통보
3) 우선협상 대상자 결과발표 : 내부심의 후 1주일

8. 제출서류

1)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3) 기타 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9. 입찰보증금과 그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월드비전에 귀속
10.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1. 기타유의사항

1)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인터넷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게시물에서 발췌(https://www.worldvision.or.kr/)

 ○ 문의안내

- 사업관련
* 홈페이지 통합 및 리뉴얼 : 커뮤니케이션팀 박현아 과장(02-2078-7017)
* 회원통합 및 개인정보 : IT팀 김태열 과장 (02-2078-7137)

- 입찰관련 : 총무팀 이지행 대리 (02-2078-7105)
* 월드비전 시스템 현황 등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위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별도로 제공하겠습니다.

2017년 6월 12일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회장

월드비전 홈페이지 통합 및 개편 제안요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