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희망을 말하는 아이

3년 간18번의 수술을 이겨낸 아이, 준이 앞에 더 힘든 시간이 기다립니다.

3년 간18번의 수술을 이겨낸 아이. 1년 중 252일을 중환자실에서 보낸 아이. 앞으로 2년, 준이 앞에 더 힘든 시간이 기다립니다.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준이를 낳을 때부터 포기에 익숙했던 엄마. 3년 간 18번의 수술을 이겨낸 준이. 수술실에서 수차례 준이 심장이 멈출 때, 수술실 밖 엄마의 심장은 요동칩니다. 2년 동안 6kg에 멈춰있는 몸무게. 100일 아기보다 마른 준이는 안으면 바스라질것만 같아요. 이렇게 작고 마른 준이는 온 몸으로 희망을 말해요. 국내에선 구하기도 어려운 의료소모품들, 치료비. 작년에도 4,500만 원의 치료비가 쌓였습니다. 돈 때문에 치료를 멈추는 날이 올까봐 가족들의 두려움은 하루마다 더 커져 갑니다.국내 아동 후원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 (정기후원금은 위기에 처한 가정의 의료비, 생계비, 주거생활개선 등에 사용됩니다.)

준이 가정에 필요한 모금액을 훨씬 초과하여 3월16일부로 지정일시모금을 마칩니다.
정기후원금은 준이 가정에 일정금액 우선 지원되며 초과 금액은 다른 위기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국내아동 정기후원금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한 생계지원 및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에 사용됩니다.

월드비전 위기아동지원 사업은 국내 15개 지역, 108개 센터를 통해 질병, 재해, 실직 등의 위기로 인해 도움이 시급한 아동과 가정을 보호합니다. 위기사례 접수 3주 내에 신속하게 지원하여 갑작스러운 위기를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가난으로 인해 꿈을 펼칠 기회를 잃은 아이들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