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를 보호합니다. Basic for girls

생리대가 없어 어려움을 겪는 여자 아이들을 보호합니다.

생리대가 없어서 조각담요를 쓰는데 잘 새서 생리기간엔 학교에 못가요. 친구들 앞에서 부끄러운 일을 당하긴 싫어요. 생리대를 구하기 힘든 아이들은 매달 두려운 시간을 맞이합니다.

조혼, 어린 나이의 임신으로 고통받는 소녀를 보호합니다.

제 친구는 얼마전 결혼했어요. 전 아직 13살인데 지금 결혼하고 싶지 않아요. 앞로 로저는 파일럿이 되고 싶어요. 제 미래는 제가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교육에서 차별받는 여자 아이들을 보호합니다.

저도 학교에 가고싶어요. 가난과 차별 등의 이유로 초등교육조차 받지 못하는 여자아이의 수는 무려 3,200만명. 가난으로 등록금이 없을 때, 여자아이가 먼저 교육에서 배제되어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

5월 21일 성년의 날, Basic for girls 이벤트 참여 안내

성년의 날 어른이 된 우리에게 익숙한 선물은 커녕 가장 기본적인 권리도 보장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성년을 앞둔 아이들에게 성년인 우리가 주는 특별한 선물 Basic for girls에 동참해주세요.

참여하기 1      전세계 아이들이 기본권리를 보장받고, 마음껏 꿈꿀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세요. 아이들 소식받기에 동참하시면 Basic for girls를 비롯한 다양한 월드비전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1. 수집목적 : 월드비전 뉴스레터 수신 / 2. 수집항목 : 이메일주소
3. 보유기간 : 캠페인 종료 후 1년간 보관 후 파기

여아 기본권리 보호 캠페인 Basic for girls

여자 아이들이 온전한 성인이 될 때까지 차별과 억압을 받지 않고 마음껏 꿈꿀 수 있도록 여자아이들의 기본 권리를 보호하는 캠페인입니다.

  • 사랑의 도시락 후원하기
  • 사랑의 도시락 후원하기
  • 사랑의 도시락 후원하기